자동차 산업은 15년 동안 자동차 배기 시스템의 열 성능을 정확하게
예측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습니다. 차량의 배기 시스템은 내부 가스 흐름의 복잡성으로 인해, 모델링하고 예측하는데 가장 어려운 시스템 중 하나이며, 컴퓨팅 요건에
따라 가장 비싼 시스템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새로 개발된 기술을 통해 이전보다 더 경제적으로,
더 정확하게, 그리고 더 빠르게 설계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최근 몇 달 사이에 업계 전체가 한단계 도약한 것입니다.
The Simplicity of a 1D Solution in a 3D Environment
배기 시스템 열 모델링으로 전체 차량에 대한 3D 시뮬레이션을 사용하는 것은 오랫동안 많은 비용이 드는 것으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TAITherm 에서 작동하는 새로운 툴은 사용자가 높은 정확성과 함께 배기 시스템 표면 온도를 1D 방정식 시스템으로 해결하는 문제를 단순화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모듈식 구성으로 완전히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차량에서도 3D 시뮬레이션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기 시스템 내에서 시뮬레이션해야 하는 복잡한 구성 요소가 있을 수 있지만 특정 구성 요소 유형의 복잡성을 줄이고 단시간 내에 어려운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즉, 이전에는 별도의 분석 방법 및 방식을 필요로 했지만 이제는 동시에 통합될 수 있어서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설계 라이프 사이클의 초기 단계에서 훨씬 빨라졌습니다. 결과적으로 열 문제를 식별하기 위한 모델링 및 프로토타이핑과 같은 고비용 실험 방법론에 앞서 더 빠르게 잠재적인 문제를 감지합니다.
Exhaust Simulation for the Real World
아마도 가장 흥미로운 발전은 배기 시스템의 표면 온도를 Transient 주행 싸이클에서 안정적으로 해결되는 것입니다. 이는 결국 현실 세계, 실제 도로, 실제 기후 및 실제 주행 시나리오에서 어떻게 작동할 것인가 입니다. 이것은 이전에는 할 수 없었지만, 이제는 실제로 타임라인을 한달에서 몇 개월 정도면 할 수 있습니다.
배기 시스템은 차량에서 가장 뜨거운 시스템이며, 가장 예측하기 어려운 시스템이기 때문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러한 계산을 수행하는 것은 아마도 이러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OEM 및 Tier 1 공급 업체가 수행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열 분석일 것입니다. 더 이상 우리는 설계를 시작하기에 충분한 가정이나 일반화를 "충분히" 으로 받아 들이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업계 최첨단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가정을 제한하고 자동차의 최종 열 부하에 대한 실제 조사를 담을 수 있는 정확한 열 시뮬레이션으로 설계단계를 시작해야합니다.
수년동안 Transient 상태에서 차량의 외부 공기 흐름을 고려하면서 배기 시스템 내부 흐름을 해결하기 위한 복잡하고 값 비싼 과제들이 이제는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설계팀은 차량의 배기 시스템의 열 성능을 시험하기 위해 실제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시간, 비용 및 자원을 감안할 때, 또는 새로운 고급 Exhaust Tool 의 정확성과 속도를 고려했을 때, 왜 그래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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